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수제 대왕 초밥, 여러가지 유부초밥

by 러블리 뿌뿌 2023. 8. 9.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도제, 수제 대왕 초밥, 여러가지 유부초밥



안녕하세요. 수제 대왕 초밥으로
유명한 도제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시작해볼게요!



대왕 수제 초밥
지나가다 마주치면
먹고 싶어졍



도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F층
전화: 02-6116-3707
영업시간: 매일 10시30분-22시



도제 메뉴



여러가지 다양한 유부초밥이 있는데요.
저희는 4개씩 8개에 추가로
유부마리 라이스롤까지
구매하여 집으로 데려왔어요.


도제 구입



제가 구매한 유부초밥인데요.
네개로 부족할것이 분명하여
밑에 유부마리 라이스롤까지
구매하였네요.


또 입맛이 도는데요.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간장불고기, 고추장불고기,
더블치즈스테이크, 명란마요


그리고 아랫줄은 고추장불고기, 매콤우삼겹
더블치즈스테이크, 명란마요 입니다.





뚜껑을 벗긴 대왕유부초밥과
유부마리 라이스롤 인데요.



사진 찍는 동안에 배가 너무 고파서
당장이라도 집어서 입에 넣고 싶었어요.



하지만 블로그를 써야하니 마음을
가다듬고 정말 열심히 찍었답니다.





대왕 유부 초밥에서 제가 정말
애정하는 명란마요 맛인데요.



명란마요의 부드러운 크림소스맛이
정말 일품이라 구매하러 갈때마다
무조건 사오는 메뉴 입니다.



명란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도제에서 명란마요를 먹고 난 후,
제가 조금은 변해서 어느새
명란마요 대왕 초밥을 찾고 있더라구요.




이건 고추장불고기인데요.
고추장의 매콤한 맛이 불고기를 감싸주어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아마 다시 도제에 간다면 고추장불고기
역시 무조건 데려와야 할 메뉴에요.




요 유부마리 라이스롤에 있던 메뉴 중
하나 인데요. 안에 새콤한 단무지
가득 들어있어 다른 메뉴의 느끼함을
잡아 줄 수 있는 사이드메뉴같은
이었어요.



유부마리 역시 다음에 방문한다면
또 구매하고 싶을 정도의 맛이에요.




이 유부마리는 달달한 소스가 가득한
맛이 났는데요.
이 친구는 그냥 쏘쏘였어요!




이 친구 또한 유부마리에 있던 메뉴인데요.
안에 계란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고소한
이 나고 소스 또한 너무 맛있어서
바로 먹어 치웠어요.




가장 추천드리는 메뉴는 명란마요, 고추장불고기,
더블치즈스테이크와 매콤우삼겹 인데요.



솔직히 다 맛있어서 어느 메뉴하나
추천을 안드릴 수가 없네요.
하지만 저 네가지 메뉴는 무조건
담아오려구요.



너무 맛있어서 매일 생각나는 맛이에요!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맛있는
초밥집 찾고 있다면 도제 방문해보세요.



지금 리뷰를 쓰고 있는 동안에도
또 먹고 싶어서 침이 고이는데요😭
다음에 도제가면 또 왕많이 사서
돌아올거에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블리 뿌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