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포 풍무 맛집 카페) 크로플각, 블루베리생크림&황치즈 크로플

by 러블리 뿌뿌 2023. 8. 18.

김포 풍무 카페) 크로플각, 블루베리생크림&황치즈 크로플



안녕하세요. 김포 풍무에서 크로플로
유명한 크로플각에 다녀왔는데요.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풍무 크로플각
바삭한 맛이
일품

주소: 경기 김포시 풍무로 180 상가 1층 108호

📞0507-1345-6877

영업시간: 매일 10시-23시50분
(라스트오더: 23시35분)


크로플각 외부&내부



크로플각 가게는 그리 크지 않지만
잠깐 쉬어갈 수 있게 테이블과 의자는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크로플이 나오기 전까지 잠깐 쉬었다가
가기에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크로플각 메뉴



여러 종류의 크로플과 많은 음료수들이
크로플각에는 있었는데요.


크로플각은 음료수도 정말 맛있기로
유명해서 한번씩 들려서 먹는데
오늘은 크로플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크로플각 블루베리생크림 크로플



블루베리와 생크림이 엄청 듬뿍
올라가 있는 크로플인데요.


역시 이걸 원해서 크로플각을 들렸던것이었어요.


다른 생크림보다 크로플에 올라간 생크림은
왜이렇게 맛있는지



상큼한 블루베리와 생크림이
가득한 크로플을 잘라보았어요.


생크림이 가득 올라가있어 눅눅해질거라고
생각했던 크로플은 절대 눅눅해지지 않았어요.


오히려 바삭바삭한 겉면과
부드러운 생크림 덕에 퇴근하고 집에 온
저의 기분까지도 좋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역시 블루베리 생크림 크로플이 제 최애메뉴에요👍



크로플각 황치즈뽀또크로플



황치즈도 제가 정말 좋아라하는
음식인데 황치즈가 크로플에 올라가있는게
너무 맛있을것 같아 주문하였는데요.



황치즈뽀또크로플 이름처럼 뽀또속에 들어있는
치즈의 맛이 가득나는 크로플이었어요.


리뷰를 적는 지금에도 또 생각나는
황치즈뽀또크로플인데요.
풍부한 황치즈에 크로플이 더해지니
뽀또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뽀또를 정말 좋아하는데
황치즈뽀또크로플을 더 좋아하게 되겠어요.




황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는
황치즈뽀또크로플인데요.


재료를 아낌없이 써주는 크로플각
너무 만족합니다.


블루베리생크림크로플과 황치즈뽀또크로플을
같이 먹어주니 단짠의 조화가 환상이잖아요!


역시 퇴근후에는 단짠의 조화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게 제일 좋은듯 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방문하게 될 것만 같은
크로플각의 리뷰였는데요.


정말 많은 크로플들이 있어서 메뉴 고르기가
힘들지만 주문한 메뉴의 재료를 아낌없이
써주는 크로플각이라 또 방문하고 싶어집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블리 뿌뿌